역삼동킹스맨 Secrets
역삼동킹스맨 Secrets
Blog Article
이는 강남의 트렌디한 분위기와 잘 어울리며,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밤문화 경험을 제공합니다.
앞의 왼쪽은 퍼시벌과 앞의 오른쪽 해리 하트(갤러해드), 지켜보는 시점은 체스터 킹(아서)이고, 나머지 요원들의 신원은 불명이다.
발전형 구글 글래스. 렌즈 너머에 있는 대상의 신상 정보 및 사망 여부를 보여주거나 요원들끼리 음성 및 영상 통화를 할 수 있다. 착용자가 보고 있는 영상을 줌 기능으로 확대하거나 다른 요원에게 송신하는 것도 가능.
권총을 받아 그동안의 테스트 중에 데리고 다닌 반려견을 향해 쏘는 시험. 에그시가 여기서 막히는 바람에 록시가 차기 랜슬롯이 되었다. 나중에 드러난 바로는 테스트에 쓰인 권총에는 공포탄이 장전되어 있으며, 이는 누군가를 구할 때만 살생을 용납하는 킹스맨의 원칙을 드러내는 장치이다. 테스트가 끝난 이후에도 반려견은 후보가 계속 키울 수 있다.
안경: 해리가 역삼동킹스맨 쓰는 뿔테부터 멀린이 쓰는 하금테까지 형태는 다양하다. 기본적으로 선글라스와 안경이 전환되는 시중에도 대중화된 기능을 가지고 있고 증강현실을 보여준다.
이곳은 전통적인 유흥 문화와 고품격 서비스를 결합하여, 방문객들에게 품격 있는 사교 및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는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펜에 달린 스위치로 원격 활성화하는 독을 내장하고 있다. 필요 시 먼저 독을 활성화할 수도 있다. 고도화된 나노로봇 기술을 바탕으로 작동하는 것으로 추정.
아버지 또한 ‘킹스맨’의 촉망 받는 요원이었으나 해리 하트를 살리기 위해 죽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에그시.
뒤에 걸려있는 초상화는 올랜도의 아들 콘래드 옥스포드와 동료 허버트 키치너 장군이다.
엔딩 크레디트에서는 에그시가 첩보요원이 되고 난 후 나타나자 그를 비웃으며 온갖 욕을 퍼붓지만 에그시가 우산총의 고리로 유리컵을 당겨서 이놈 머리에 명중시켜 쓰러뜨린다.
이곳은 세련된 사교 클럽의 컨셉트를 바탕으로 하여, 방문객들에게 품격 있는 사교 및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는 목적지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신림노래빠 #신림룸싸롱 #신림셔츠룸 #신림룸 #신림가라오케 #신림유흥 #신림퍼블릭 #신림올리브 #신림신세계 #신림줄넘기 #신림아가씨
다혈질이라서 에그시와 미셸을 수시로 두들겨 팬다. 사실상 유능한 엘리트가 될 수 있었던 에그시를 타락시킨 장본인이다.
해리의 언급에 의하면 발탁 시험에서 떨어진 요원 후보라도 탈락하기 전에 미리 맞췄다면 소장할 수 있다.